전국대리운전뉴스

[스크랩] 대리운전 싱싱뉴스 66호: 철 없는 로지, 철 없는 도발/전국대리기사협회

사단법인 전국대리기사협회 2015. 9. 20. 02:15

 

 

  1. 철 없는 로지, 철 없는 도발

  2. 검찰 고소/고발 자료를 제공 바랍니다.

  3. 전국대리기사협회 입금 구좌 안내

 


 

1. 철없는 로지, 철없는 도발

 

 

 전국대리기사협회는 지난 11월18일, 대리운전업계의 불합리한 문제점 개선을 위해, 로지소프트사와 로지연합장들에게 협의를 위한 제안문을 발송하였습니다. 어떻게건 무도한 횡포와 불합리한 풍토가 판치는 이 대리운전업계를 정상화시키고 시장의 분규를 예방하여, 대리기사를 비롯, 대리운전 종사자들의 수입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하고자 함이었습니다. 

(싱싱뉴스 64호 참조: http://cafe.daum.net/wedrivers/6s0h/77 )  하지만 로지소프트사는 저급한 내용과 철없는 도발로 답해왔습니다.   

 

 

 

 2013년 11월18일, 전국대리기사협회는 로지소프트사와 로지 A,B,C 연합장들에게

각각 공문을 발송했습니다.

 

 

 

2013년 11월20일자, 소위 주식회사 무브먼트소프트의 답장입니다.

 

 

 우선, 회사명부터가 가관입니다. 그간 그들이 각종 공지사항이나 회신에서 쓰던 로지소프트라는 사명은 온데간데 없고, 주식회사 무브먼트소프트로 명칭이 실려있습니다. 그간의 고진만님의 과금 반환 소송에서도 그들이 주장하듯이, 자신들의 회사명이 주식회사 무브먼트소프트라는 뜻인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그간 각종 공지사항에서 사명을 로지소프트라고 하던 것은 남의 회사명을 사칭했다는 것일까요? 이분들, 이제는 사칭죄, 위조죄까지 저지르고 있는가 봅니다. 그 많은 횡포와 비리의 증거가 담겨있을 로지소프트라는 회사는 증거은폐를 위해서도 용도폐기 되는 걸까요?

 

자신들은 일개 프로그램사에 불과하다는 그들, 이제보니 각 연합장들은 물론, '일부 메이저 대리업체들'까지 대표해서 답장을 보내는 큰손이었군요.

 

둘째, ...자격 운운, ...명예회손 운운...범죄집단 운운하는 모습에서는 차라리 연민의 정을 느끼게 됩니다.  사실 각종 무도한 횡포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입을 쉽게 포기하지 않을 집단이라 생각은 해왔습니다. 눈앞에서 몇푼 벌어들이는 돈맛을 양심과 바꾸기란 쉽지 않은 일이라 봅니다. 하지만 이들은 정녕 아둔한걸까요, 아님 그런 척하는 걸까요.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기는 커녕, 여기서 밀리면 마치 다 죽는다는 듯이, 자신의 결속을 과시하려 합니다. 적반하장도 유분수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사람들입니다. 

 

국회의 국정감사 증인으로까지 채택된 이유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로지소프트사는 반성은 커녕, 터무니 없는 허위사실을 퍼뜨리고 문병호의원과 전국대리기사협회를 음해하며, 대리기사들간의 반목과 분쟁을 유도해왔습니다. 국정감사 현장에는 아무런 사유도 제출하지 않은 채, 무단으로 불출석하여 국회의 처벌을 받아야 할 처지에 몰렸습니다. (싱싱뉴스 63, 64,65호 참고)

그런 그들이 이제 또 다시 되도 않는 도발로 버텨가려 합니다. 아직도 정신 차리지 못하고 있는 그들, 세상이 응징할 것입니다. 건강한 상식과 양심, 그리고 사회정의가 처리할 것이라 봅니다.

 

셋째, 이번 전국대리기사협회장을 명예회손으로 고소했다는 20명, 정말로 대리기사들의 적이 누구인지를 스스로 폭로하는 소중한 명단이 될 것입니다. 명단이 확보되는데로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전국대리기사협회는  대리운전시장의 무도하고도 불합리한 현실을 고치고 대리기사의 권익과 생존권, 단결을 위해 묵묵히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동료기사님들의 관심과 참여야말로 가장 큰힘입니다.

 

 

 page 1


 

2. 검찰 고소/고발 자료 수집 중입니다.

 

 

 전국대리기사협회와 민주당, 참여연대, 전국을살리기 비대위 등 시민사회 단체들은 함께 로지소프트사와 그 소속연합사 등, 불량 대리업체들을 공동으로 검찰 고발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대리시장의 부조리 및 불합리한 풍토와 시스템

을 점검, 개혁하기 위한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한 근거와 자료들을 수집, 준비 중입니다.

 

얼마전, 한국의 거대기업 KT의 이석채 회장이 참여연대의 업무상 배임혐의로 고발을 당해 검찰의 압수수색과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거대기업 회장도 불법과 탈법에 처벌 받는 세상입니다.

사회적 약자인 대리기사들의 약점을 악용하여 불법과 갈취, 사기행위를 일삼는 일이 kt이석채 회장의 배임혐의보다 결코 부족하다 생각할 수는 없을 겁니다. 불량 대리업체라면 철저히 추적해 죄값을 치루게 해야 합니다.

 

각 프로그램사와 그 소속사 중, 불법과 탈법을 일삼는 업체의 근무자 혹은 그 업체의 부조리를 알고 계신 분들의 양심적 제보를 기다립니다.

 

그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리기사보험, 벌과금 관련, 업소비 갈취 부조리 및 기타 정보

- 불법적인 탈세 행위

- 불법 혹은 음성적인 자금 횡령 혹은 자금 세탁이나 자금 운용

- 불투명한 로비자금, 혹은 정치 자금 제공 행위

- 업체간 공유되는 공고, 통보문 등

- 각 업체의 상황 파악에 도움이 되는 자료.

- 기타 반사회적이고 뉴스가치가 있는 행위 등

 

정보 제공자의 신원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기사협회의 전화나 쪽지 혹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page 2


 

3. 전국대리기사협회 입금구좌 안내

 

 

                            전국대리기사협회의 입금 구좌입니다.

 

  

 

 

   

보내주시는 성금은 대리기사 권익운동의 소중한 자산이 됩니다.

 

 

page 3

 

출처 : 사단법인 전국대리기사협회
글쓴이 : 대리만족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