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논평·자료

[보도자료]다트업계와 전국대리기사협회, 공동 음주운전방지 캠페인 벌인다

사단법인 전국대리기사협회 2019. 7. 25. 02:40




다트업계와 전국대리기사협회, 공동 음주운전방지 캠페인 개최







 


다트업계와 전국대리기사협회가 함께 음주운전 방지 공동캠페인을 벌입니다.


(사)대한다트협회 및 (주)피닉스다트는 (사)전국대리기사협회와 함께 7월 5-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피닉스 섬머 페스티벌’에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캠페인 부스를 설치하여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석자들에게 대리운전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피닉스섬머페스티벌은 2010년부터 매년 7월 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글로벌 다트 페스티벌로, 다트 인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사)대한다트협회 KDA가 주최하고, (주)피닉스다트가 후원하는 행사입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 17개국에서 3천여명이 넘는 선수가 참가해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으며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하여 총 상금 1억 3,600만원과 제시, 빈지노 등 유명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준비되어 의미가 더해질 예정이라 합니다.   


7월5-7일, '피닉스섬머페스티벌'에서 이벤트, 대리운전할인쿠폰 무료 제공


‘피닉스다트’는 전통 다트게임에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실시간 온라인 대전과 아마추어 리그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다트 업계의 새 장을 연 선도 기업입니다. 미국,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27개국에 꾸준히 다트기계를 수출하며 날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로서, 다트가 국민 스포츠로 정착할 수 있도록 대한다트협회와 수 년간 공식리그, 토너먼트, 동호회 등을 후원하거나 직접 운영해왔습니다. 

다트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앞장서는 피닉스다트는 다트가 음주와 밀접한 스포츠인 만큼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한 동에 계속해서 앞장  예정이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건전한 음주 문화를 위한 활동을 펼쳐나가기로 했습니다.


윤창호법의 시행을 계기로, 음주운전에 대한 기준과 처벌이 강화되고,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평가가 한층 엄정해진 이때, 관련업계와 단체들의 이러한 캠페인은 한층 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사회의 다양한 노력들이 함께 할 때, 우리 사회의 건전한 음주문화와 안전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 바로가기 [논평]음주운전 근절 위한 사회적 노력 

 



2019. 7. 3

 


 


()대한다트협회 · ()피닉스다트 · ()전국대리기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