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 싱싱뉴스1-50

[스크랩] 대리기사 싱싱뉴스 41호: 로지소트프를 향한 대리기사 투쟁, 본격화 2013.4.23

사단법인 전국대리기사협회 2015. 9. 15. 03:00

 

 

   1. 로지소프트를 향한 투쟁 준비모임 개최

   2. 공개 수배, 행방불명된 로지사무실!!

   3. 로지소프트사의 수수료 횡포에 대한 전국대리기사협회의 성명서

   4. 대리기사 싱싱뉴스와 대리운전d방송, 비상 투쟁 특보체제로 전환키로

 


 

1. 로지소프트를 향한 투쟁 준비모임 개최

 

오늘 4월23일(화) 새벽 4시부터, 강남교보타워부근 모 식당에서 로지소프트의 업소비 오더 및 수수료 인상 횡포 저지를 위한 2차 기사모임이 있었습니다. 약 50여명의 대리기사들이 참석한 오늘 회의에서는 로지소프트의 업소비오더 및 수수료 인상 음모를 저지하고 대리기사권익의 향상을 위해 적극 투쟁해 나갈 것을 결의했습니다.  또한 모임에서는 임성칠(처음)님을 대표로 선출하고 임시집행부를 구성하였습니다. 

 

오늘 모임은 한국대리운전협동조합, 전국대리기사협회, 전국대리운전노조 서/경/인 지부, 더불어함께 대리운전노동조합, 달빛기사카페 동부지역 모임 운영자 등의 단체/모임은 물론, 대리판의 주요인사들이 거의 모두 참석하였습니다. 참석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로미오 탱고, 십만대군, 대포동, 말근한을, 닥터봉, 허허공공, J대림, 작은지구, 관조, 사이사, 민승012, 상록수달빛, 영영영영, 맨날씽씽, 디딤돌, 바람이려오, 지산, 영산강, 실리주의자, 한다면한다, 강남길, 레드, 드넓은우주, 초록물고기, 자유랑, 도솔, 신나는세상, 대리만족, 위대한대리, 지킴이, 슈발리에, 동삼, 한국인, 태대, 백살황제, 날으는돈가스, 땃송, 황제대리, 도루묵, ggakdugy, 니누고?, 매직카이, 행복나눔, 헌팅캡,대리지킴이, 그리고 이쁜 막내, 박태0 ( 총 49명, 무순)

 

 

이날 모임에서 임성칠(처음)님이 대표로 선출되었습니다.

 

 

오늘 모임에서 논의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대리기사들의 대동단결을 위해 이미 밤이슬카페의 천상화님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비대위와 연대할 것을 결의 했습니다. 이를 위해 새롭게 구성된 집행단위는 빠른 시일 내 천상화비대위원장과 접촉을 시도하여 조직을 완성하고 본격 투쟁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 2) 특정 대리기사단체명을 사용하지 않는 대리기사들의 연합으로 진행됩니다.

 

- 3) 위와 같은 취지 하에 이날 모임에서는 단체명을 따로 결정하지 않고 이후 로지 연합철폐 비대위와의 논의 결과를 통해 최종 결정합니다.

 

 

동료기사 여러분, 그간 불량업자들의 무도한 횡포와 고된 노동, 형편 없는 수입에 시달려왔던 우리 대리기사들이 이번만큼은 더 이상 물러 설 수 없다는 절박함을 절감하고 정의로운 투쟁에 함께 할 수 있길 갈망합니다.

 

대리기사 싱싱뉴스와 대리운전d방송은 이후 활동과정을 신속하고도 정확하게 전달하겠습니다. 또한 싱싱뉴스는 대리운전d방송 dbcnet.saycast.com 을 통해서도 청취 가능합니다.

 

 page 1


 

2. 공개 수배, 행방불명된 로지소프트사무실!!

 

 로지소프트사(대표 송민기, 36세, 서울 강남구 g아파트 )는 그간 서울 강남 역삼동719-33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로지소프트사의 홈페에지에는 주소가 없습니다. 텅텅 빈 ㅠㅠ

 

 

 

 대리기사들은 로지소프트사의 최고 고객입니다. 로지소프트사는 소비자인 대리기사들의 판매사입니다. 하지만 로지사는 최고고객인 대리기사들에게조차 회사 주소를 가르쳐주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정신나간 로지소프트사, 그 잃어버린 주소를 찾습니다.

 

공개수배 합니다 !!. 행방불명된 로지사무실, 차라리 송민기사장님을 공개 수배해서 물어보는 것이 빠를까요? ㅠㅠ

 

로지사에 전화해봅시다. 직원들이 자신 회사의 주소를 알고나 있는지, 소비자인 대리기사들에게 공개할 수 있는지, 못한다면 그 이유가 무엇인지.  정신 나간 로지소프트사, 대리기사들의 단합된 힘으로 제 정신 차리게 해줍시다.  각 매스컴에서 좋아할 뉴스거리가 될 것입니다. 로지소프트사, 이번 기회에 엄청 신문과 TV 인터넷 등의 매스컴을 탈 수 있게 해줍시다.

 

 page 2


 

3. 로지소프트사의 수수료 횡포에 대한 전국대리기사협회의 성명서

 

 최근 로지소프트사의 업소비 오더 도입 정책은 대리업체들의 영업비를 대리기사들에게 덮어씌우는 횡포이다. 그간 강남 일부지역의 불량업소에서 횡행하던 업소비 덤태기 오더를 공식적이고 전면적으로 강행하려는 파렴치하고 터무니 없는 횡포에 다름 아니다.

 

또한 로지사는 개인보험 제약, 대리업체의 오더 취소율 제제 정책과 함께 기습적인 업소비오더를 도입하면서 대리기사는 물론, 대리업계 전체에 심각한 혼란과 우려를 초래하고 있다

 

 이미 로지소프트사는 시장의 우월적 지위를 악용하여 뻔한 오더를 가지고 프로그램을 세개로 튕겨 팔아먹으면서 대리기사들에게 원죄를 짓고 있다.  특히 대리업체의 오더 취소율 제한 조치는 콜마너나 아이콘 등 경쟁 프로그램 사용을 금지시키고 자신의 로지프로그램의 사용율을 높이려는 일방적 조치로서 동종업계의 말살을 획책함으로써, 대리운전시장 전반에 혼돈과 불안을 낳고 있다.

 

그간 고된 노동과 형편 없는 수입, 불량업체들의 무도한 횡포에 시달리면서도, 우리 기사들이 하루하루 버텨가는 것은 그나마 땀흘려 일해서 몇푼 벌어갈 수 있다는 간절함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로지소프트사는 이제 그 생존의 마지막 벼랑 끝에 대리기사들을 몰아넣고 있다.

 

우리 대리기사들이 이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둘 중 하나다. 맞서 싸울 것인가, 아니면 포기할 것인가?

전국대리기사협회는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1. 로지소프트사는 업소비 오더, 수수료 인상 음모를 즉각 철회하라

 

2. 로지소프트사는 그간의 사태에 대해 공개 사과하고 대리기사 단체들과 충실한 논의를 시작하라.

 

3. 대리기사의 대동 단결로 기사 생존권 확보하고 기사 권익 쟁취하자.

 

 

 로지소프트사의 횡포는 더 이상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해도해도 너무하는 횡포에 대리기사들은 물론, 온 세상의 양심과 상식이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전국대리기사협회는 엄중한 현 상황을 직시하고 대리기사 대동단결과 생존권 쟁취를 위한 투쟁을 위해 충실히 복무할 것이다.

 

 

2013. 4.

 

전국대리기사협회 

 

 page 3


 

4. 대리기사 싱싱뉴스와 대리운전d방송, 비상 투쟁 특보체제로 전환키로

 

전국대리기사협회는 그간 발행, 운영해오고 있는 대리기사 싱싱뉴스와 대리운전d방송을 투쟁 특보체제로 전환하려 합니다. 이를 위해 기사협회만의 매체가 아닌 대리기사 단체 공동의 제작과 운영에 대한 방도를 모색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와 관련된 방도와 의견을 모아 좋은 성과 낳기를 고대합니다.  더불어 이러한 과정을 통해 대리기사 전체의 언론과 방송으로 거듭 날 수 있다면 더 없는 보람입니다.

 

많은 분들의 좋은 의견 주시길 바랍니다.

 

대리운전d방송, 그 청취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글 참조 바랍니다.

  ---> 대리운전d방송 청취 안내

 

 page 4

 

첨부파일 싱싱뉴스타이틀new5.PNG

출처 : 사단법인 전국대리기사협회
글쓴이 : 대리만족 원글보기
메모 :